신한대학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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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AMPUS TOUR Shinhan University
신한 신문고의 기능

중립적인 위치에서 신한대학교 구성원의 권익보호를 위해 중재하고 조정하는 역할

민원인의 개인신상정보를 보호하며, 정책 제도적 개선이 필요한 사안은 객관적으로 검토하여 그 결과가 반영될 수 있도록 지원

다양한 의견을 고루 듣고 소통할 수 있는 시스템 마련

주요업무
일반민원
대학 업무의 효율성 및 투명성 제고를 위한 제도개선사항 접수
구성원들이 불편, 부당한 대우를 받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상담 및 지원
대학 구성원의 비윤리적 행위(부조리, 비위 사항 등) 감사
학사 및 대학 행정 관련 고충 사항 처리
갑질행위
대학 내 이루어지는 갑질행위에 대한 신고 및 접수
갑질행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성원의 상황 상담 및 지원
갑질행위 근절을 위한 대책마련
부정청탁
대학 업무 관련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에 관한 사항 접수
청탁금지법 통함검색 바로가기
안내사항
귀하의 민원내용에 대해서는 내부조사를 거쳐 결과를 회신할 예정이며, 결과는 나의 민원보기 또는 민원인의 e-mail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.
민원 내용이 감사센터에서 처리할 대상이 아니거나 허위 사실인 경우 처리하지 않습니다.
신청인은 민원 사무가 종결되기 전까지 신청 내용을 변경하거나 철회할 수 있습니다.
민원사무 처리와 관련하여 알게 된 민원 내용과 민원인(피민원인)의 신상정보 등이 누설되어 민원인(피민원인)의 권익이 침해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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